HOSPITAL INTRODUCTION 병원소개

병원장 인사말

인사말Greeting

의료법인 거붕백병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백병원의 모태는 1969년 미국인 정형외과 의사인 기독교 선교사 Dr. Sibly박사와 그외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사랑과 소명의식에 의해 거제도 실전리라는 당시로는 열악하기 그지 없었던 곳에 한국 최초의 지역사회 건강사업을 ‘거제 보건원’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곳이며, 이를 계승 발전시켜 1976년 지역초유의 병원으로 승격되어 1999년 현재의 종합병원의 규모와 의료수준을 갖춘 지역최대의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300병상 규모와 15개 전문과목, 치과센터, 소화기내과 내시경센터등 질환별 전문 클리닉를 운영하고 있으며 24시간 응급 전담 전문의의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응급실 운영, 그리고 당일종합 검진이 가능한 격조 높은 건강검진센터 등으로 지역주민들의 건강 지킴이로써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거제도 계룡산을 배후로 위치한 백병원은 15,000 여평의 대지에 평면 기하학적인 여유로운 병원구조와 숲속의 친환경적 시설로 진료 및 입원객의 정신적인 치유와 편안함까지 드리도록 최선의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백병원 최초 탄생의 의미와 소명을 받들어 수준 높은 의술과 정직한 진료를 베품과 동시에, 생명을 구하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의료기관으로써 지속 성장하도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드리며, 객관적이고도 합리적인 경영을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겠습니다.

오늘의 성숙된 백병원의 발전에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경남, 거제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인술박애(仁術博愛), 인술무사(仁術無邪)의 정신으로 지역민을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醫療法人鉅鵬
白 病 院
병원장 박해동